트렌드코리아 2021

2020. 12. 29. 19:38만물 홍보관 (Place to Promote)

728x90
반응형

'집콕'이 일상어로 자리 잡고 비대면은 이제 누구에게나 익숙하며

마스크를 쓰지 않는 것이 더 어색한 세상이 되었다.

코로나가 일상이 되면서 사람들은 서서히 21세기 팬데믹에 적응해가는 중이다.

무슨일이 벌어져도 삶은 계속되고 소비는 이루어진다.

 

코로나가 순식간에 큰 변화를 몰고 온 것 같아도 지금의 변화는 이전부터 서서히 진행되어왔던 것이다.

언택트, 집 중심의 라이프스타일. 온라인 쇼핑의 증가는 이미 저변이 확대되고 있었으나 이번사태로 그 확산 속도가 더욱 빨라졌을 뿐이다.

 

<트렌드코리아 2021>은 팬데믹 속에서도 평정심을 유지하자는 뜻,

백신의 기원이 된 소의 해, 현실을 직시하되 희망을 잃지 말자는 의미에서

COWBOY HERO를 2021년의 10대 트렌드 키워드로 선정했다.

날뛰는 소를 길들이는 멋진 카우보이처럼, 시의 적절한 전략으로 팬데믹의 위기를 헤쳐나가기를 기원하는 뜻을 담았다.

Millie의서재 에서 발췌

 

<전자책은 Millie의서재 에서 보실수 있으시고, 종이책은 아래 책을 클릭하시면 구매 가능 합니다.>

 

트렌드코리아 2021 (김난도, 전미영, 최지혜, 이향은, 이준영, 이수진, 서유현, 권정윤, 한다혜 지음)

 

 

"도서추천은 파트너스 활동을 통해 일정액의 수수료를 제공받을 수 있습니다."